참여자격

대한민국 국민 모두 참여 가능

 

참여방법

1차: 공익광고 슬로건 공모

- 공익성을 갖는 슬로건과 기획의도를 자유롭게 작성해 주세요

- 주제 선정(환경오염, 다문화, 교통안전, 불조심...등)과 참여 횟수에는

제한이 없습니다.

 

2차: 공익광고 슬로건 선정 투표

- 1차 심사를 통해 선정된 슬로건에 투표를 해주세요

 

심사기준

참신성/시의성/공익성을 고려하여 평가

 

시상내역

참여상(50명)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

(슬로건공모(25명) / 슬로건투표(25명) 총 50명 선발)

슬로건상(7명)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

 

선정작을 바탕으로 광고 제작 및 광고 하단 수상자 성명 게재 예정

(예시: ooo님이 제안한 슬로건입니다.)

심사일정

공모전 슬로건 접수

5월 13일 (월) 오전 10:00 ~ 5월 27일 (월) 오후 02:00

 

1차 심사

5월 28일 (화) ~ 5월 29일 (수) 내부심사

 

2차 심사

5월 30일 (목) 오전 10:00 ~ 6월 9일 (일) 오후 02:00 대국민투표 실시

 

최종 선정작 발표

6월 11일 (화), 재단 홈페이지(이벤트페이지)와 개별통보

 

문의처

한국언론진흥재단 광고혁신팀

(T. 02-2001-7775)

 

*유의사항

- 최종선정작이 표절, 도용 모방 등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한 사항이 밝혀질 경우 선정취소 및 상품 환수처리 됩니다. 이와 관련된 민형사상 책임은 제출자에게 있습니다

- 동일 슬로건 응모시 먼저 접수된 참가자에게 우선권을 부여됩니다

- 선정작은 한국언론진흥재단 공익광고 사업등에 활용 예정이며 과정에서 일부 수정될 수 있습니다

 

 

 

 

 

https://www.kpf2019contest.com/

 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