참여자격
대한민국 국민 모두 참여 가능
참여방법
1차: 공익광고 슬로건 공모
- 공익성을 갖는 슬로건과 기획의도를 자유롭게 작성해 주세요
- 주제 선정(환경오염, 다문화, 교통안전, 불조심...등)과 참여 횟수에는
제한이 없습니다.
2차: 공익광고 슬로건 선정 투표
- 1차 심사를 통해 선정된 슬로건에 투표를 해주세요
심사기준
참신성/시의성/공익성을 고려하여 평가
시상내역
참여상(50명)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
(슬로건공모(25명) / 슬로건투표(25명) 총 50명 선발)
슬로건상(7명)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
선정작을 바탕으로 광고 제작 및 광고 하단 수상자 성명 게재 예정
(예시: ooo님이 제안한 슬로건입니다.)
심사일정
공모전 슬로건 접수
5월 13일 (월) 오전 10:00 ~ 5월 27일 (월) 오후 02:00
1차 심사
5월 28일 (화) ~ 5월 29일 (수) 내부심사
2차 심사
5월 30일 (목) 오전 10:00 ~ 6월 9일 (일) 오후 02:00 대국민투표 실시
최종 선정작 발표
6월 11일 (화), 재단 홈페이지(이벤트페이지)와 개별통보
문의처
한국언론진흥재단 광고혁신팀
(T. 02-2001-7775)
*유의사항
- 최종선정작이 표절, 도용 모방 등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한 사항이 밝혀질 경우 선정취소 및 상품 환수처리 됩니다. 이와 관련된 민형사상 책임은 제출자에게 있습니다
- 동일 슬로건 응모시 먼저 접수된 참가자에게 우선권을 부여됩니다
- 선정작은 한국언론진흥재단 공익광고 사업등에 활용 예정이며 과정에서 일부 수정될 수 있습니다
https://www.kpf2019contest.com/