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울교통공사 '또타 고객소통패널' 모집

서울교통공사에서 역사 및 열차 이용환경에 대한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발굴 및 온라인 설문조사공사 홍보 활동을 함께할 '또타 고객소통패널'을

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

 

❚ 모집인원: 50명 내외

❚ 모집기간: 2019. 1. 31() ~ 2. 13.() 18:00

❚ 모집대상서울 지하철 주3회 이상 이용 고객, 적극적 의견개진 및 활동 가능자

❚ 활동내용

    ① 역사 및 열차 이용환경 전반에 대한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발굴

    ② 실시간 온라인 고객 설문조사 참여

    ③ 공사 홍보자료 제작 및 공유 활동

    ④ 각종 캠페인 참여 등 현장 활동

❚ 활동기간: 2019. 2월 ~ 12(약 10개월)

❚ 신청방법공사메일 pjuhee@seoulmetro.co.kr로 신청(지원서 제출)

❚ 선정발표: 2019. 2. 15.(예정) (※ 개인별 이메일 또는 휴대폰 문자발송)

❚ 활동보상무보수 원칙(우수활동자에 대한 포상금 지급, 세부사항 별도 공지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※ 공사 고객소통패널 선정시 위촉장 및 활동 종료 후 활동인증서 수여 예정

❚ 동기간 모집하는 서울교통공사 '또타 대학생 서포터즈'와 중복지원은 불가합니다.

❚ 주어진 과제 중 1/3 이상을 수행하지 않을 경우 공사 판단에 따라 중도포기자로 간주합니다.

❚ 기타사항은 서울교통공사 영업계획처(☎02-6311-9565) 또는 E-mail

(pjuhee@seoulmetro.co.kr)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2019년 1

서 울 교 통 공 사 사 장

첨부파일

 

 

 

http://www.seoulmetro.co.kr/kr/board.do?menuIdx=546&bbsIdx=2207424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