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B호민관(고객패널) 활동 내용

  • 활동 기간 : 2019.4월~2019.10월 (6개월)
  • 주요 활동 : 은행에서 제시한 주제 관련 서비스 체험 및 고객인터뷰, 인터넷 조사 등 수행
    1) 과제별 활동보고서 제출 및 발표회 참석(기간내 2회)
    2) 매월 정기모임(월1회) 및 수시과제 수행(필요시)
    3) 신상품/신규서비스 FGI참여(필요시)
  • 활동비 : 월90만원+매월 정기모임 참가비 10만원(미참가시 참가비 미지급)
  • 활동 우수자 인센티브 별도 제공

KB호민관(고객패널) 선발

  • 지원 대상 :
    1) KB국민은행 고객 중 금융상품 및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분
    2) 정기모임 및 발표회에 적극적인 참여가 가능한 분
    3) MS Office를 이용한 문서 작성 및 스마트기기 활용이 가능한 분
    4) KB국민은행을 포함한 복수의 은행을 거래 중인 분
  • 모집 인원 : 10명 내외
  • 지원 기간 : 2019년 3월 25일(월) ~ 4월 3일(수) (3일 도착분까지만 인정)
  • 지원 방법 : E-mail 접수
    - 접수/문의처 : kbpanel.kbg@kbfg.com
    - 제출 서류 : KB호민관(고객패널) 지원서, PPT 제안서, 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서 스캔 파일
  • 선발 과정 : 1차 서류심사, 2차 면접심사 후 최종 선발
    - 1차 서류심사 결과 발표 : 4월 12일(금) 예정 (E-mail 통보)
    - 2차 면접심사 : 4월 16일(화) 예정
    - 최종 결과 발표 : 4월 19일(금) 예정 (E-mail 통보)
    - 발대식 : 4월중
    ※ 상기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 가능함

지원서 다운로드 PPT 제안서 양식 다운로드 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서 다운로드

※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, KB호민관(고객패널) 선발 목적으로만 활용됩니다.
※ KB호민관(고객패널) 관련 활동 및 모집은 KB국민은행의 사정으로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https://otalk.kbstar.com/quics?page=C019391&bbsMode=view&articleId=16795&QSL=F#loading

+ Recent posts